2012년 11월 26일 월요일

장수의 인소 중에 두 가지가 첨가되었다.

장수의 인소 중에 두 가지가 첨가되었다.
첫째 요인은 운동이다.
미국 남캐롤라이나(South Carolina) 대학 연구팀은 지난 30년 동안 연구 결과 중등 정도 운동으로 단련된 여성들의 유방암 발병률은 33% 낮다고 발표하였으며 중등 정도 이상으로 운동을 열심히 한 여성들의 유방암 발병률은 50% 가 낮았다고 발표하였다.
여기서 중등 정도의 운동량이란? 하루에 30 분 걷는 운동을 계속함을 일컬으며 중등 정도 이상의 운동이란 하루에 30분 이상 운동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남성들의 경우 매주 3 시간 이상 운동을 하면 요절을 면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또 스웨덴(Sweden)Uppsala 대학 연구팀은 35년 동안 연구 결과 중등 또는 고등 정도의 운동으로 단련된 남성들의 요절할 가능성이 32% 낮았다고 발표했는데 이러한 운동은 축구와 정구를 비롯하여 수영 등이 포함된다고 발표했다.
또는 정원을 가꾸는 일과 채소밭을 가꾸는 일도 포함된다고 발표했다.
둘째 끓인 물을 마시는 것도 장수의 한 가지 원인이라고 발표했다.
6 개월동안탄산음료를마시지않고오직끓인물만마신결과체중이3.5kg 경감되었다고발표했다.
존스홉킨스대학연구팀은끓인물을마실경우건강상태가현저하게양호해진다고발표했으며장수와관계된유전인자의기능이증진된다고발표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