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성 정신병 치료약
북미 사람 100 명 중 20 명은 정신 질환 치료약을 복용하고 있다.
예를 들면 우울증 약과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약(ADHD)과 과대 망상증 약과 공포증 치료약과 감정 컨트롤 약과 조울증 약과 불안감 조절 약 등이 있는데 일년에 25억 불이 소모된다고 한다.
이러한 약들을 처방해 주는 의사들은 대부분 독약학(Toxicolog) 이나 약학(Pharmacology)을 공부하지 않았다.
큰 제약회사에서는 이러한 약들을 처방해 준 의사들에게 일 년에 50억 불을 보상금으로 지불해 준다. 이 보상금은 정신 질환 약을 팔아준 의사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지불되는 돈이다.
대형 제약회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약 중 정신 질환 치료약이 판매 실적 1 위를 차지하고 있다.
영국의 정신병 학자 David Healy 는 그의 저서 ”Phamageddon” 에 ”Medicine as we know it is at death’s door” 라고 기록해 놓았다.
다시 말하면 ”제약 회사에서 만드는 약들은 우리를 사망의 문으로 들어가게 한다.” 는 뜻이다.
그는 대형 제약 회사들의 횡포를 사회에 폭로하였으며 그는 또 제약 회사의 약으로 인한 희생제물은 아이들이라고 폭로 하였고 정신병 치료약은 어린 아이들의 뇌를 손상시켜 심한 경우 갑작스럽게 죽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발표했다.
2012 년 10 월 4 일 정기 미국 정신병학회(American Psychiatric Association)에서 Healy 박사는 정신과 의사들 앞에서 ”당신들은 대형 제약 회사의 꼭두각시들이며 당신들은 고도로 발달된 전문 자살행위 방조자들입니다.” 라고 말했다.
실험 결과 Zyprexa 라고 불리는 정신병 치료약은 복용하는 환자들로 하여금 자살을 범하게 부추겨 준다고 나타났다.
정신병 치료약은 대개 다음과 같이 네 부류로 구분된다.
1.항우울증약(Prozac, Paxil, Effexor, Celexa)
2.불안감과 초조감을 경감시켜 주는 약(Lorazopam, Ativan, Valium)
3.정신질환약(Chloropromazine, Seroquel, Zyprexa, Haldo, Risperdal, Abilify)
4.흥분제(Ritalin, Concerta)
과학자들은 MRI 나 CT-Scan 등에 의하여 과대망상증 치료약과 ADHD 치료약은 뇌의 체적을 경감시켜준다고 발표하였다.
1989년 Nancy Anreasen 정신과 교수는 American Journal of Psychiatry 의 편집장을 맡아보고 있었는데 정신병 치료약이 과대망상증 환자의 전두엽(Frontal Lobe)의 체적을 경감시켜 준다고 발표하였다. 그녀는 또 2008 년에 정신병 치료약을 복용하면 할수록 뇌세포가 손상되어 대뇌피질의 작용이 경감된다고 발표하였으며 정신병 치료약을 복용하면 증상은 완화되고 경감되나 대뇌피질의 세포들이 부분적으로 손상을 입는다고 발표하였다.
정신병 학자 Peter Breggin 은 흥분제 중 Ritalin 을 복용하던 아이들이 이 약을 중단할 경우 뇌의 작용이 정상으로 회복되었다고발표하였다.
1965 년 Joseph Schildkraut 박사는 우울증은 Serotonin 과 Epinephrine 이 부족하여 발생한다고 발표하였다. 뒤이어 1969년에 도파민(Dopamine) 가설이 발표되었다.
그러나 1970년대 중반에 이상의 두 이론은 시지부지해지고 말았다. 그러다가 1980년 대 말에 Pfizer 와 Eli Lilly 와 SmithKline Beecham 과 같은 대형 제약 회사들이 Prozac 과 Zoloft 와 Paxil 등을 만들어 시판하기 시작하였다.
Irving Lirsch 박사는 지난 15 년 동안 정신병 치료약에 관하여 연구하여 왔는데 정신병 치료약은 먹으나 마나 한 약들이다고 발표하였다.
왜냐하면 모든 정신병 치료약들은 효과는 조금밖에 없고 부작용 만 많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정신병 치료약은 당뇨병과 암과 운동신경 손상과 불면증과 성욕감퇴와 자살을 고무시켜 주고 살인 행위를 부추겨 준다고 발표되었다.
2011 년 12 월 캐나다의 매니토바 주에서 Prozac 을 복용해 온 10 대 소년이 갑자기 사망하였는데 그 소년의 부모가 제약 회사를 상대로 제소하여 승소하였다.
Jams Gottstein 씨는 정신병 환자들 중 특별히 청소년들의 권리를 보호해 주는 변호사인데 정신병 치료약의 명칭을 항최음제(抗催淫劑), 흥분 촉진제, 불면증 촉진제, 자살 유발제, 광증 촉진제, 가스 제거제 등으로 분류해야 된다고 주장하였다.
또 J.G. 변호사는 어린 아이들에게 정신병 치료약을 복용시키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정신병 치료약은 농약(Pesticide)과 마찬가지로 태아에게도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Healy 박사는 ”대형 제약 회사들에게 자동차를 만들라고 하면 그들은 안전벨트의 경고 싸인이 없는 자동차를 만들 것 이며 액셀러레리터를 재조정하여 시속 100km 이상으로 만 달릴 수 있는 자동차를 만들 것이다.” 라고 조소 섞인 농담을 하였다.
Healy 박사는 ”의사들은 비행기의 조종사가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승객과 함께 모두 죽는다는 마음 가짐으로 환자를 치료해야된다.” 고 역설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