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3일 목요일

• 페트병을 사용하여 법령문(法令紋) 소멸(消滅)과 소수종(消水腫)과 항노(抗老) :

• 페트병을 사용하여 법령문(法令紋) 소멸(消滅)과 소수종(消水腫)과 항노(抗老) :
신체(身體)의 모든 근육(筋肉)은 단련(鍛鍊)시켜 주지 않을 경우 이완되고 하수(下垂)되며 체형(體型)은 볼품없이 변해 버린다. 겸부(臉部) 근육(筋肉) 단련(鍛鍊)을 소홀히 할 경우 점차 하수(下垂)되고 이완되기 때문에 실제연령(實際年齡) 보다 훨씬 더 늙어 보이며 법령문(法令紋)등 파문(皺紋)이 용이하게 출현된다. 일본(日本)의 미용전문가(美容專門家)들은 페트병을 사용하여 법령문(法令紋)을 소제(消除)해 준다.
1. 법령문(法令紋)이란?
일본피부과학회(日本皮膚科學會)에서 인정(認定)한 피부과전문의사(皮膚科專門醫師) 치바마나미(千葉真美 : ちばまなみ)는 “법령문(法令紋)은 간단히 말해서 비익(鼻翼: 콧날개)의 양측(兩側)에 나타나는 주름쌀로써 겸부(臉部)와 취파(嘴巴)를 구분해 주고 경계선을 만들어 주는 일조구(一條溝 : 고랑)이다. 평상시(平常時) 무표정시(無表情時)에는 잘 보이지 않다가 미소를 지을 때나 곡(哭)을 할 경우등 겸부표정(臉部表情)에 일대변화(一大變化)가 출현될 경우에 분명하게 나타나는 큰 줄음쌀이다. 나이가 젊은 사람이 법령문을 갖고 있을 경우 사람을 곤혹스럽게 만든다. 법령문(法令紋)은 연령이 증장함에 따라 용이(容易)하게 출현한다. 그외 겸부(臉部)에 용이(容易)하게 수종(水腫)이 조성되거나 햇빛에 과도(過度)하게 얼굴을 노출시키거나 영양불균형(營養不均衡)이거나 흡연(吸煙)하거나 피부건조(皮膚乾燥)등 성인(成因)은 복잡(複雜)하다. 일상생활(日常生活) 중(中) 개선(改善)시켜 주어야 한다.” 고 설명했다.
01. 법령문(法令紋)을 갖고 있으면 실제 나이 보다 10세(歲) 더 늙어 보인다.
치아미안술(齒牙美顏術)의 제창자인 일본치과의사(日本齒科醫師) 코레에다노부코(是枝伸子: これえだのぶこ)는 “겸부(臉部)에 허다(許多)한 골격근(骨骼筋)과 표정근(表情筋)이 있는데 특별(特別)히 표정근(表情筋)은 매우 섬세(纖細)한 근육(筋肉)이므로 인하여 매우 용이(容易)하게 쇠퇴(衰退)되는 부위(部位)이다. 일단(一旦) 표정과 관계된 근육이 쇠퇴(衰退)될 경우 피부상의 지방(脂肪)을 정상 분비할 수 없으므로 인하여 겸부(臉部)가 이완된다.”고 설명했다. 또 일본(日本)의 저명한 건강생활정보잡지(健康生活情報雜誌) 《からだにいいこと》(번역:신체(身體)를 건강하게 해주는 동작!)에 보면 “심각(深刻)한 법령문(法令紋)은 10세(歲) 더 늙어보이게 한다.! 법령문(法令紋)을 감완시켜 주는 관건(關鍵)은 취파주위(嘴巴周圍)의 근육인 구륜근(口輪筋: orbicularis oris muscle/ 입둘레근)을 단련(鍛鍊)시켜 주어야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2. 일개(一個)의 페트병으로 법령문(法令紋) 감소 :
먼저 2 리터들이 페트병을 준비한다.
01. 척추(脊椎)를 곧게 펴고 서서 ,손으로 페트병을 붙잡고 입을 대고 숨이 더 이상 나오지 않을 때 까지 폐속의 공기를 페트병 속에 모두 집어 넣는다.
02. 이때 입술 만 사용하되 치아는 사용하지 않는다.
03. 8초(秒) 후(後)에 다시 토기(吐氣)해 주며 3차(次) 반복 실행해 준다. 이 동작은 구륜근(口輪筋 : orbicularis oris muscle/ 입둘레근)을 단련시켜 주므로 인하여 입둘레의 주름쌀을 감완(減緩)시켜 준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 證明)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