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7일 수요일

【커피+육계(肉桂)】

【커피+육계(肉桂)】
"커피+육계"는 혈압(高血壓)、고혈당(高血糖)을 개선(改善)시켜 준다. 육계(肉桂)는 모세혈관(毛細血管)의 Tie2 를 활성화시켜 주므로써 모세혈관(毛細血管)의 구조(構造)를 안정상태로 유지해 준다. 육계(肉桂)는 모세혈관(毛細血管)의 삼루(滲漏)를 90% 억제해 준다. 하루에 0.6g 의 육계(肉桂)를 섭취할 경우 모세혈관(毛細血管)을 활성화시켜 준다. 또 하루에 0.6g 의 육계(肉桂)를 식용할 경우,모세혈관(毛細血管)을 연경화시켜 주고 혈액순환을 자극시켜 주는 작용(作用)을 한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실증되었다.
일본의사(日本醫師) 마키다젠지(牧田善二 : まきだぜんじ)는 “매일 지속적으로 육계(肉桂)를커피 속에 가입(加入)하여 음용(飲用)할 경우 혈당이 강저된다. 43세(歲)의 당뇨병환자(糖尿病患者)는 매일 3g 의 육계(肉桂)를 4 개월(個月) 동안 복용한 후 당화혈홍단백(糖化血红蛋白) 수치(數值)가 표준치(標準值) 이하(以下)로 강저되었다. 또 48세(歲)의 일본주부(日本主婦) 카나오야리요(金親利予 : かなおやりよ)는 빈혈(貧血)과 만성피로(慢性疲勞)를 지니고 살아가고 있는데 조중만(早中晚) 육계(肉桂)+커피를 음용한 후,피로감(疲勞感)과 신체(身體) 증상들이 완화(暖和)되었다. 카나오야리요(金親利予 : かなおやりよ)는 고혈압(高血壓)의 가족병사(家族病史)가 있으며,모친(母親)은 뇌경색(腦梗塞)으로 쓰러졌다. 카나오야리요(金親利予 : かなおやりよ)는 2016년(年) 부터 고혈압(高血壓) 조절약물을 복용하고 있으며 혈압(血壓)은 대략(大約) 140~150mmHg 좌우(左右)이었다. 그런데 연속(連續) 육계(肉桂)+커피를 용용(飲用)한 후(後), 혈압은120mmHg 좌우(左右)로 강저되었다."고 설명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