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노벨화학상 후보자가 추천하는 방암(防癌) 채소탕(菜蔬湯) :
노벨화학상 후보자가 추천하는 방암(防癌) 채소탕(菜蔬湯) :
일본(日本) 웅본대학교(熊本大學校) 마에다히로시(前田浩 : まえだひろし) 명예교수(名譽教授)는 암증환자(癌症患者)들을 위하여 일생동안 심혈(心血)을 경주하여 연구했다. 마에다히로시(前田浩 : まえだひろし)는 2016년에 노벨상 유력후보(有力候補)로 지명받은 바 있는 세계적(世界的)인 저명(著名)한 항암약물(抗癌藥物) 권위자(權威者)이며 표적치료(Targeted Therapy)창시자(founder)이다. 그는 시종(始終) 예방(預防)은 치료(治療) 보다 낫다고 주장해왔으며 활성산소(活性酸素)를 소제해 주는 것이 방암(防癌)의 최상책이다고 설명했다. 채소(菜蔬) 속에 함유되어 있는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은 방암의 열쇠라고 주장했으며 간단(簡單)하고도 유효(有效)한 초강(超強) 항암채소탕(抗癌蔬菜湯)을 국민들에게 강력 추천(推薦)하였다. 마에다히로시(前田浩 : まえだひろし)는 항암약물(抗癌藥物) 연구를 위하여 일생을 바친 과학자이다. 항암약물(抗癌藥物)은 암세포(癌細胞)를 사살(死殺)할 뿐만아니라 정상세포(正常細胞)도 상해(傷害)하므로 인하여 구토(嘔吐)와 탈발(脫髮)과 식욕부진(食慾不振)과 조혈공능(造血功能) 장애(障礙)와 신경장애(神經障礙) 등 다종(多種) 부작용(副作用)을 유발한다. 마에다히로시(前田浩 : まえだひろし)의 연구목표(研究目標)는 정상세포(正常細胞)에 상해(傷害)를 입히지 않고 암세포(癌細胞)만 사살(死殺)시키는것과 환자(患者)의 고통(苦痛)을 강저(降低)시켜 주는 것과 환자(患者)의 생화품질(生活品質)을 보증(保證)해 주는데 촛점을 맞추고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였다. 마에다히로시(前田浩 : まえだひろし) 명예교수(名譽教授)는 이암(罹癌)과 활성산소는 서로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였다. 또 자외선(紫外線)과 화학물질(化學物質)과 흡연과 만성발염(慢性發炎) 등 인소(因素)는 인체내(人體內)의 활성산소를 증가(增加)시켜 주며 이암률을 상승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활성산소는 DNA 를 손상(損傷)시키고 정상세포(正常細胞)를 암세포(癌細胞)로 변성(變成)시키므로 활성산소를 소제함은 암증(癌症)을 예방(預防)하는 것과 직접적(直接的)인 관계(關係)를 갖고있다. 인체내(人體內)의 활성산소를 소제할 수 있는 물질이 있는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점점 감소된다. 채소(菜蔬) 속에 함유되어 있는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은 강력(強力)한 항산화효과(抗酸化效果)가 있으며 활성산소를 소제(消除)해 준다. 그결과 암증(癌症)의 예방 효과(效果)가 있다. 토마토 속에 함유되어 있는 라이코펜이나 시금치 속의 엽황소(葉黃素)나 무 종류 속에 함유되어 있는 카로티노이드 등은 모두 강력(強力)한 항산화효과가 있다. 유럽과 미국의 각종연구(各種研究)에 의하면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은 항암(抗癌) 효과와 해독효과(解毒效果)가 있으며 암세포(癌細胞)의 성장(成長)과 증식(增殖)을 억제해 주므로 채소를 섭취해 주어야 한다. 일본마포의원(日本麻布醫院) 원장(院長) 타카하사코야(高橋弘也 : たかはさこうや) 의학박사(醫學博士)는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은 자외선(紫外線)으로 부터 생산되는 활성산소로 부터 식물자체를 보호해 주고、해충(害蟲)으로 부터 보호해 주는 천연성분(天然成分)이며 강력(強力)한 항산화효과가 있다. 이와같은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은 사람과 동물들이 자행제조(自行製造)할 수 없으므로 식물(食物)로 부터 섭취해야 한다. 미국암증학회(美國癌症學會) 전간(專刊) 《Cancer Research》에 간염(肝炎) 환자가 일주(一週) 동안 채소(蔬菜)를 6차(次) 섭취한 결과 간암(肝癌) 발생률(發生率)이 4.7배(倍) 낮아졌다고 보고되어 있다. 마에다히로시(前田浩 : まえだひろし)는 강력(強力)한 항암효과가 있는 항암채소탕(抗癌蔬菜湯)을 추천했는데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를 섭취함과 동시에 항암채소탕補充溶進湯裡的 속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과 광물질(礦物質)을 보충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마에다히로시 명예교수의 항암채소탕(抗癌蔬菜湯)의 식보(食譜) :
1. 양파、당근、고려채(高麗菜)、호박(南瓜).
2. 이상 4 가지 채소를 잘게 썰어 냄비속의 물속에 집어 넣는다.
3.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줄여 약한 불로 30분(分) 동안 더 끓여 채소를 연(軟)하게 익힌다.
4. 자기(自己)가 좋아하는 조미료(調味料)를 가입(加入)하여 식용(食用)한다.
5. 하루에 1차~2차(次),매차(每次) 250ml~300ml 음용한다.
동천(冬天)에 뜨거운 채소탕(菜蔬湯)을 음용하고 여름철에는 냉장후(冷藏後) 음용한다. 채소탕은 냉장(冷藏) 보관이나 냉동보존(冷凍保存)이 가능하다. 마이다히로시前田 浩(まえだ ひろし : 1938년 - )는 일본(日本)의 화학자(化学者)이며 웅본대학(熊本大学) 의학부(医学部) 교수( 教授)와 숭성대학교(崇城大学) 약학부(薬学部) 교수(教授)를 역임(歴任)하였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