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8일 금요일
요료법(尿疗法)은 당뇨병(糖尿病) 치료법(治療法)이다
요료법(尿疗法)은 당뇨병(糖尿病) 치료법(治療法)이다
서안(西安)에 거주하고 있는 73 세(岁)의 노인은 7, 8 년 동안 요료를 실시함으로써 자신의 당뇨병(糖尿病)을 완전히 치유(治愈)하고 나서 요료전저(尿疗专著)를 편찬하였다. 당뇨병을 치유하기 전에는 혼신(浑身)에 무력(无力)함을 느꼈으며 계단을 오르내리기 어려웠다. 그러나 현재(现在) 하루에 40리 길을 문제없이 걸어다닌다. 이보로(李普老) 선생(先生)은 금년에 73 세의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학발동안(鹤发童颜)을 지니고 있으며 정신(精神)이 매우 또렸하다. 사람들이 이보로(李普老) 선생에게 양생지도(养生之道)에 관하여 질문할 경우 이보로(李普老) 노인은 "갈뇨(喝尿)!”라고 간단하게 두 마디로 대답한다.
이보로(李普老) 선생(先生)은 이전에 고혈압(高血压)과 심장병(心脏病)과 당뇨병(糖尿病)과 기관지염(气管支炎) 등 여러가지 질병(疾病)으로 고생하고 있었다. 1997 년(年)에 병원에 입원하고 있을 때 옆방 친구로 부터 갈뇨(喝尿)로 당뇨병(糖尿病)을 치유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러나 그당시 이보로(李普老) 선생은 그 친구의 말을 반신반의하였다. 이보로(李普老) 선생은 “刚开始怀疑,喝尿能治病,要医院干啥?”라고 스스로 반문하였다. 다시 말하면 "만일 갈뇨함으로써 모든 질병이 치유된다면 병원이 무용지물 아니겠는가? 라고 회의를 품기 시작하였다." 는 뜻이다. 이보로(李普老) 선생은 퇴원한 후 대량(大量)의 요료법에 관한 자료(资料)를 수집하여 열심히 탐독하였다. 그후 서안시(西安市) 패교구(灞桥区) 무장북촌(雾庄北村)이 요료촌(尿療村)이다는 소문을 듣고 직접 탐방하였다. 이보로(李普老) 노인은 요료법(尿疗法)은 수 천년의(数千年)의 역사(历史)를 갖고 있으며 일종(一种)의 중국 전통요법(传统疗法)이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보로((李普老) 선생(先生)은 매일 음뇨(饮尿)하기 시작하였으며 현재(现在)까지 7, 8 년 동안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이보로(李普老) 노인은 항상 호주머니 속에 컵을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소변을 받아 마신다고 말했다. 이보로(李普老) 선생의 당뇨병과 기관지천식은 완전(完全) 치유(治愈)되었다.
이보로(李普老) 선생은 두 세 사람 만 모여 있는 곳에 가도 요료법을 설명해 주며 요료를 실시해 보라고 권장한다. 이보로(李普老) 선생의 강의를 듣고 100여 명이 요료협회 회원에 가입했다고 한다. 이보로(李普老) 선생은 앞으로 남은 여생을 “요맹(尿盲)” 퇴치 운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자기의 소신을 밝혔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