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8일 금요일

40세 부터 신체발염(身體發炎)과 산화(酸化)를 소제해 주어야 한다.

40부터 신체발염(身體發炎)과 산화(酸化)를 소제해 주어야 한다.
연령(年齡)이 증장(增長)함에 따라 피부(皮膚)에 줄음살이 출현되고 피부에 이완현상(弛緩現象)이 출현한다영어(英語)의 속언(俗言)에 You are what you eat란 말이 있다.  다시 말하면 신체건강은 먹는대로 나타난다.” 는 뜻이다일본영양사(日本營養師) 잇세이마사코(一政晶子 : いっせいまさこ)아름다운 근육과 피부를 가꾸는 일은 젊을때 부터 개시(開始)해야 되며 섭취하는 음식물(飮食物)에 신경을 써야야한다.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서 노화(老化)가 출현하는 것 외에 자외선(紫外線)의 조사(照射)혼란(混亂)한 음식습관과 생활습관은 노화와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갖고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상시 섭취하는 음식(飲食)중요성(重要性)을 망각하고 있.  폭음폭식과 속식(速食)하고   정크푸드 등을 섭취할 경우  신체내에서 소화(消化)된 후 인체를 산화시키는  물질(物質)을 조성하며 산화물질이 체내에 누적(累積)될 경우 노화의 속도는 가속된다그뿐만 아니라 면역계통(免疫系統)의 문란을 초래하고 기관(器官)의 발염(發炎)형성하므로 관절동통(關節疼痛)과 심장병(心臟病)과 암증(癌症)을 유발한다평상시 항발염식물과(抗發炎食物)항산화식물(抗酸食物)을 적극적으로 섭취하여 청춘(青春)을 유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청춘적(青春的) 음식방법(飲食方法)】:

1.   항산화작용이 있는 식물(食物)을 섭취할 것 : 대부분의 과일과 채소는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노화(老化)와 질병(疾病)을 유발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시켜 준다. 암증(癌症)을 예방하고저 할 경우 파(蔥)와 마늘과 심록색채소(深綠色菜蔬)를 매일 섭취해 주어야 한다.
2.   각종(各種)  단백질(蛋白質)의 선택 :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 등은 동물성단백질(動物性蛋白質)과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데 신체발염(身體發炎)을 용이하게 조성한다. 그러므로 지방의 함량이 낮은 육류(肉類)를 섭취해야 한다두류(豆類)와 두제품(豆製品)과 견과류(堅果類) 속에 함유되어 있는 식물성 단백질어류(魚類) 속에 함유되어 있는  오메가(omega)-3지방산(脂肪酸)신체(身體)의 발염(發炎)을 억제(抑制)시켜 준다.
3.   항발염(抗發炎)의 공효가 있는 천연향료(天然香料)의 섭취 :  일본영양사(日本營養師) 잇세이마사코(一政晶子 : いっせいまさこ)는 "집에서 요리할 때 와 마늘과 생강과 양파 등 천연향료(天然香料) 조미료(調味料)를 가미하여 요리해야 하는데 이와같은 천연향료(天然香料)들은 항발염(抗發炎) 작용(作用)이 있다외식족(外食族)들은 천연향료 섭취가 부족하다.  생선탕(生鮮湯) 내(內)생강과 마늘과 파와 양파가입(加入)할 경우 양호한 항발염(抗發炎) 요리(料理)가 된.“ 고 설명했다.

4.   트랜스지방을 멀리할 것 : 트랜스지방은 발염(發炎)을 유발하는 지방(脂肪)이다트랜스지방은  동맥경화(動脈硬化)와  심장병(心臟病)과 암증(癌症)과  불잉(不孕) 등을 조성한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트랜스지방은 마가린margarine과 각종(各種) 케익과 과자와 감자튀김과 닭튀김과 기름에 튀긴 냉동식품(冷凍食品) 속에 함유되어 있. 트랜스지방대량(大量) 함유하고 있는 식물(食物)들은 대부분 영양가치(營養價值)는 낮고 열량(熱量)은 매우 높은 식물(食物)들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