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1일 토요일

「바나나 1 개+커피 1 컵」은 혈압(血壓)을 내려주고 혈당(血糖)을 온정상태로 유지해 준다.

바나나 1 커피 1 」은 혈압(血壓)을 내려주고 혈당(血糖)을 온정상태로 유지해 준다.  
바나나 속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포타슘은  체내(體內) 염분(鹽分)의 평형(平衡)을 유지해 주므로 고혈압(高血壓)예방(預防)해주고 개선(改善)시켜준다.  일본인(日本人)들은 바나나를 포타슘의 보고(寶庫)라고 칭한다일본관리영양사(日本管理營養士)혈압(血壓)을 강저시켜 주는 효과(效果)가 있고 피로(疲勞)를 소제해 주고 비만을 방지해 주는 바나나의식용법을 백성들에게 추천하였다. 
A. 바나나 +  커피 = 혈압강저(血壓降低) :


일본동경자혜회의과대학(日本東京慈恵會醫科大學) 부속병원(附屬病院) 관리영양사(管理營養士) 아카이시사다노리(赤石定典 : あかいしさだのり바나나와 커피를 배합할 경우바나나의 혈압조절 효과(效果)를 증가시켜 주고 바나나 속에 풍부학 함유되어 있는 포타슘은 체내(體內)의 염분(鹽分)을 체외로 배출시켜 준다. 대량(大量)의  수분(水分)을  혈액(血液) 속으로 진입시켜 염분(鹽分)을 희석시켜 주기 때문에 혈압(血壓)의 상승을 방지해 준다." 고 설명했다. 또 일본일반사단법인(日本一般社團法人) 감성현의료센터(茨城縣醫療中心)의 자료에 보면 커피와 고혈압의 관계(關係)에 관한 연구(研究)에서 커피 속에 함유되어 있는 클로로겐산작용에 의하여 커피가 고혈압에 걸릴 확률을 강저시켜 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아카이시사다노리(赤石定典 : あかいしさだのり)는 매일 한 개의 바나나와 한 컵의 커피를 음용할 경우 강혈압(降血壓) 효과(效果)가 나타난다在赤石定典參加的日本健康節目中也邀請到5 40세50세(歲)의 남녀 5명을 상대로 10일 동안 실험한 결과 모두 혈압이 강저되었다.“ 고 설명했다.
B.   바나나의 겉에 흑점(黑點)이 있바나나는 소화흡수(消化吸收)를 돕고  피로(疲勞)를 소제(消除)해 주며 혈당(血糖)의 상승을 방지해 준다.
아카이시사다노리(赤石定典 : あかいしさだのり시중에서 바나나를 구입하여 상온(常溫)에서  56동안 방치해 두면 겉에 검은점이 나타나는데 이때 소화흡수(消化吸收)시켜 주는  효소와 대사를 촉진시켜 주는 효소(酵素) 성분(成分)이 증가(增加)되며 피로(疲勞)를 소제해 주는 효과(效果)가 양호하다. 그뿐만 아니라 바나나의 겉에 검은 점이 있는 바나나 속에 포도당(葡萄糖)을 감소시켜 주고 정장효과(整腸效果)가 있는 올리고과당(Oligo寡糖)이 증가(增加)므로 인하여 비만의 조성을  방지해 주고 혈당의 상승을 방지해 준다.” 고 설명했다.

일본관리영양사(日本管理營養士) 아유무후지이(藤井步)는 "바나나 성숙후(成熟後) 에 흑반(黑斑)이 나타나는데당반(糖斑:sugar spot)」이라고 칭한다. 이때 바나나의 감도(甘度)는 증가(增加)된다바나나 속에 비타민과 광물질(礦物質)과 식이섬유 등 영양소(營養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 고 설명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