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1일 목요일

의사(醫師)의 신기(神奇)한 회춘술(回春術) :

의사(醫師)의 신기(神奇)한 회춘술(回春術) :
천기가 한냉해 지면 각빙냉(手腳冰冷) 증상이 찾아온다. 그결과 인체의 지체(肢體)는  강경(僵硬)해 지고 행동(行動)에  제한을 받으며심한 경우 불면증이 유발된다. 일본접골원(日本接骨院) 원장(院長)온열소퇴법(溫熱小腿法)을 백성들에게 건의했다. 79세(歲)의  야마다아코(山田亞子 : やまだあこ) 여사(女士)체온과저(體溫過低)와 수각빙냉(手腳冰冷)으로 인하여 두통(頭痛)과 빈뇨문제(頻尿問題)가 발생되어 탁구를 할 수 없었다 
소퇴(小腿)를 온열(溫熱)시켜 줄 경우 수각빙냉(手腳冰冷)과 불면과 야뇨(夜尿) 문제(問題)를 개선시켜 준다.
일본(日本)79세(歲)  야마다아코(山田亞子:やまだあこ) 여사(女士)체온과저(體溫過低)로 인하여 각부한냉(腳部寒冷)으로 고생하고 있었다냉감(冷感) 전신(全身)으로 확산되어두꺼운 의복을 입고 잠을 해도 잠이 잘 오지않았다. 그녀의 수면시간은 짧고 수면의 질은 불량하였다그결과 낮에 통(頭痛)이 발생하고 졸음이 오며  신체(身體)는 항상 부적(不適)하였다. 78년 전(前),그녀는 일본세키접골원(日本seki接骨院) 원장(院長)  세키히로카즈(關博和 : せきひろかず)의 치료를 받았다세키히로카즈(關博和 : せきひろかず) 원장(院長)소퇴(小腿)를 온열시켜 줄 경우 전신건강(全身健康)이 유지된다고 설명했다1주(週) 동안 계속 소퇴를 온열시켜 주었다. 야마다아코(山田亞子:やまだあこ)  여사(女士)는 용이하게 입면(入眠)할 수 있게 되었고 야간빈뇨(夜間頻尿)의 빈률(頻率)도  34차(次)로 부터  1-2차로  강저되었다
야마다아코(山田亞子:やまだあこ) 여사(女士)의 두통(頭痛)과 신체부적(身體不適) 증상은 점차 소제(消除)되었고 경쾌하게 계단을 오르고 내릴 수 있게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매주 2 차례 친구와 탁구(卓球)를 하게 되었으며 10세(歲) 이상(以上) 젊어진 느낌이 들었다.  2시간 동안 탁구를 하였어도 상대방은 피곤하다고 말했으나  야마다아코(山田亞子:やまだあこ) 여사(女士)힘이 남아돌았다.   
소퇴(小腿)를 온열(溫熱)시켜 줄 경우 전신의 체온(體溫)이 상승되며 수각빙냉(手腳冰冷)의 문제(問題)를 개선시켜 준다. 세키히로카즈(關博和 : せきひろかず)실제(實際) 실험에 의하여 "소퇴(小腿)를 온열(溫熱)시켜 줄 경우 강경(僵硬) 상태에 있던 소퇴(小腿)의 혈관(血管)이 연화되고  확장되므로 인하여 근육활동(筋肉活動) 정도(程度)「근육펌프(Muscle Pump)공능(功能)이  증진되고 혈액순환(血液循環)과 임파순환(淋巴循環)을 촉진(促進)되므로 인하여 체온(體溫)과 면역력(免疫力)을  증강시켜 주므로 수종(水腫)이  자연적으로 소제(消除)되었다.“ 고 해석하였다. 
그외 소퇴(小腿)를 온열시켜 줄 경우 근육이 서완된 후 방광(膀胱)도 이완되고 축뇨량(蓄尿量)도 높아져서 야간(夜間)에 요의(尿意)를 느끼지 못하. 또 신체가 온열해 지므로 부교감신경(副交感神經)이 활성화되어 수면(睡眠)의 ᅟᅮ품질(品質)이 향상된다 
 일본(日本) 이시와라진료소(石原診療所)의 이시와라신나(石原新菜:いしわらしんな) 부원장(副院長)은 하반신(下半身)은 혈액순환(血液循環)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특별히 소퇴근육(小腿肌肉)은 부담負責將受 중력(重力)의 영향(影響)을 받으므로 소퇴의 혈액(血液)透過 근육의 도움을 받아 浦作用回流 심장(心臟)으로 회류된다일 소퇴근육이 한냉(寒冷)해 질 경우  혈액(血液)의 유동(流動)은 불량(不良)해 지고 혈액(血液)은 심장으로 회류(回流)되기 어려워지므로 수종(水腫)지체말초(肢體末梢)의 한냉(寒冷) 등 문제(問題)를 조성한다 小腿
세키히로카즈(關博和 : せきひろかず)強調想要 가장 간단한 소퇴온열(小腿溫熱) 방법(方法)은  수면전에  42도(度)  좌우(左右)의 열수(熱水) 속에 10분 내지 15분 동안 담그어 두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