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8일 수요일

「볼펜의 뚜껑을 제자리에 집어넣기 동작」:

볼펜의 뚜껑을 제자리에 집어넣기 동작
안부(眼部)의 초점거리(焦點距離) 조절공능(調節功能)에  이상(異常)이 발생할 경우 시력이 하강된다이와같은 시력하강은 간단(簡單) 단련(鍛鍊)을 통하여 개선(改善)시켜 줄 수 있다일본(日本)의 저명(著名)한 안과의사(眼科醫師)일개(一個)의 간단(簡單)볼펜의 뚜겅 제자리 집어넣기 동작을 추천하였다.   
1.   안구(眼球)를 활동시켜 줄 경우  안부(眼部)의 초점거리(焦點距離) 조절공능이 개(改善)됨과 동시에 력(視力)의 악화(惡化)를 방지해 준다.
일본엔티티서일본대판의원안과의사(日本NTT西日本大阪醫院眼科醫師) 하야시다야스타카(林田康隆 : はやしだやすたか)핸드폰의 보급(普及)으로 인하여 현대인들의 안정(眼睛) 초점거리가 동일한 곳에 고정(固定)되는 기회(機會)가 대대적(大大的)으로 증가하였다. 안부(眼部)의  초점거리 조절공능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시력(視力)은 하강(下降)된다.  "볼펜의 뚜껑을 제자리에 집어넣기 동작안구(眼球)의 활동을 도와주므로 인하여 안부(眼部)의 초점거리공능을 증강시켜 주는 효과(效果)가 있시력(視力)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일본의학박사(日本醫學博士) 히비노사와코(日比野佐和子 : ひびのさわこ)안구(眼球)를 활동시켜 주는 동작안부주위(眼部周圍)의 근육(筋肉)이완시켜 줌과 동시에 안구주위의 혈액순환을 양호하게 해주며 안부(眼部)의 산소공급을 충족시켜 주기 때문에 시력(視力)을 회복시켜 주는 효과(效果)가 있노화안(老花眼)을 예방해 주며 노화안(老花眼)의 악화(惡化)를 방지해 주고  안부의 피로(疲勞)를 소제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일본여배우(日本女俳優) 오노타마이꼬(小野田麻衣子: おのだ まいこ:1964-)는 실제로 볼펜의 뚜껑을 제자리에 집어넣기 동작을 자기자신에게 실험해 보았다과거에 자기자신의 실험전의 우안시력(右眼視力)0.02 이었고 좌안시력(左眼右眼)0.02 이었었는데 볼펜의 뚜껑을 제자리에 집어넣기 동작을 일 주일 동안 지속한 후 우안(右眼)의 시력은 0.08 로 증가되었고좌안(左眼)의 시력은 0.09 로 증가되었다.  
2.    "볼펜의 뚜껑을 제자리에 집어넣기 동작(動作)은 안구(眼球)를 활동시켜 시력(視力)을 회복(恢復)시켜 준다.
왼손(左手)을 가슴 앞에 구부린 자세에서 볼펜의 뚜껑 만 쥐고 있.   오른손엔 볼펜을 쥐고 하늘로 쳐든다. 10초(秒) 동안에 볼펜뚜껑 쪽으로 이동(移動)하여 볼펜을 볼펜 두껑속에 집어넣는다.  이때 두 눈은 속 볼펜을 쳐다봐야 하며 머리는 이동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눈동자를 움직여 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루에 20차(次) 실행해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