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6일 월요일

체중(體重)은 불변했는데 아랫배가 凸 :

체중(體重)은 불변했는데 아랫배가
대부분의 사람들은내장지방(內臟脂肪)은 건강(健康)에 불리하다고 믿고 있다실제로 내장지방장기(臟器) 주위(周圍)를 둘러싸고 있는 지방이며 장기를 보호해 준다그러나 일단(一旦) 내장지방(內臟脂肪)이 과고(過高)할 경우  체형(形)이 변하고 장병(心臟病)과 고혈압(高血壓)과 당뇨병(糖尿病)에 걸릴 확률을 상승시켜 준다. 일본(日本) 필라테스(Pilates노사(老師)침대에 드러누운 자세에서 허리부위를 좌우로 흔들어 주는 일 개의 간단한 동작(動作)은  체내(體內)의 내장지방(內臟脂肪)을 감소시켜 준다고 백성들에게  추천(推薦)했다.
일본(日本) 필라테스(Pilates노사(老師) 토모코리구오리(Tomoko Liguori)체중(體重)은 변하지 않했는데 소복부(小腹部)가 비대해 지는 사람들은 내장지방(內臟脂肪) 퇴적(堆積) 때문이다. 내장지방(內臟脂肪)의 과다(過多)로 인하여 소복부 비만 문제(問題)가 발생할 경우 개선(改善)하기 매우 어렵다고 설명했. 
 일본의학박사(日本醫學博士) 오쿠다마사코(奧田昌子:おくだまさこ)지방(脂肪)은 크게 피하지방(皮下脂肪)내장지방(內臟脂肪)으로 구분한다그중(其中) 내장지방(內臟脂肪)은 복부(腹部)의 심처(深處)에 있는 내장(內臟)을 덮고있는 지방(脂肪)이며 내장지방(內臟脂肪)과 피하지방(皮下脂肪)이 붙어있는 부위(部位)는 다르고 성질(性質)도 판이하게 다르다. 내장지방(內臟脂肪)이 퇴적(堆積)될 경우 불량(不良)물질(物質)을 생성하므로 인하여 각종(各種) 질병(疾病)에 이환될 확률을 상승시켜 주므특별개선(改善)되어야 할 지방유형(脂肪類型)이다."고 설명했. 
오쿠다마사코(奧田昌子:おくだまさこ박사는 하루에 최소한(最少限) 3,000보(步)를 걸어야 내장지방(內臟脂肪)을 소제할 수 있.“ 고 설명했다.  일본(日本)필라테스Pilates노사(老師) 토모코리구오리허리 부위를 좌우로 흔들어 주는 일 개의 간단한 동작(動作)은  복근(腹筋)을 움직여 주므로 인하여 내장지방을 자극시켜 내장지방의 연소(燃燒)를 촉진시켜 준다. 이 동작은 소복부(小腹部) 철출(凸出) 문제(問題)를 개선시켜 주므로 지속적(持續的)으로 실행할 경우 체형(體形)의 변화(變化)를 발생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방법
1.   침대 위에 드러누운 자세에서 두 무릎만곡(彎曲)시킨 후 두 손을 머리의 뒷부분에 대고 머리를 약간 위로 올려준다토기시(吐氣時) 슬개(膝蓋)를 왼쪽으로 45도(度) 각도로  이동시켜 준다.
2.   흡기시(吸氣時) 정면위치(正面位置)로 회복시켜 주고토기시(吐氣時) 다시 슬개를 우측으로 45도(度) 도로 이동시켜 준다. 좌우(左右)5 차례 교체해 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