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6일 화요일

30세의 용모를 갖추고 있는 금년 58세의 항노화박사(抗老化博士) :

30의 용모를 갖추고 있는 금년 58세의 항노화박사(抗老化博士) :
연령(年齡)이 증장(增長)함에 따라 시력(視力)은 점차 모호(模糊)해 지고 반응력(反應力)도 지연되고체력(體力)도 약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집안에서 평상시 섭취하는 식재(食材)들은 강력한 항노화효과(抗老化效果)가 있. 30여동안 영양학(營養學) 연구와 의학연구(醫學研究)에 심혈을 경주한 영양과학박사(營養科學博士)  august hergesheimer 는 금년에 58세(歲)인데  30세(歲)의 용를   갖추고 있다. august hergesheimer 박사(博士)는 매일 달걀2 가지 간단한 음식을 만들어 섭취한다
august hergesheimer 박사(博士)의 건강양생(健康養生) 저작(著作) 最高のアンチエイジングフード」(번역달걀은 가장 강력한 항노화(抗老化) 식재(食材)이다.에 보면 달걀은 대부분의 필수영양소(必須營養素)를 함유하고 있는 세상에서 유일한 식품이다.” 고 기록되어 있다. Dr. August Hergesheimer 1962년  일본 후쿠시마현(福島県)의 이나와시로 에서 미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 일본 요코하마(Yokohama)와 미국 산디에고(San Diego)에서 생장했다.. 그는 영양학(nutrition)과 항노화(anti-ageing) 연구 전문가이고 5남매의 아버지이며  12권의 책을 편찬하였다.  
1.   《달걀5항노화(抗老化) 효과

01.   신세포(新細胞) 제조(製造) : 달걀 속에 함유되어 있는 바이오틴Biotin일종(一種)의 비타민인데 당분(糖份)과 지질(脂質)과 단백질(蛋白質) 대사(代謝)의 보조효소(輔助酵素)이고신체(身體)의 신세포 제조(製造) 시(時)바이오틴은 필요불가결(必要不可缺)한 성분(成分)이다바이오틴Biotin은 비타민 B군(群)의 하나이고  비타민 B7 또는 비타민 H  또는 코엔자임-RCoenzyme R등의 별칭을 갖고 있으며 ()과 신장(肾臟)과 효모(酵母)와 우유(牛乳) 속에 함유되어 있다
02.   안정노화(眼睛老化)를 예방해 준다. : 3C 산품(產品)의 남광(藍光)은 안정노화(眼睛老化)를 촉진시켜 준다. 그러나 단황(蛋黃) 속에 함유되어 있는 루테인Lutein안정노화(眼睛老化)를 예방(預防)해 준다
03. 대뇌(大腦)를 활성화시켜 준다. : 단황(蛋黃;달걀의 노른자위) 속에 함유(含有)되어 있는 레시틴Lecithin)뇌세포(腦細胞)의 활동(活動)을 증가시켜 준다.  그외 학습(學習)과 기억(記憶0을  극대화(極大化)시켜 주는 오메가-3지방산(omega-3脂肪酸)을 함유하고 있.
04. 식욕을 억제해 준다.: 달걀 속의 영양소(營養素)는 억제(抑制) 공복신호(空腹信號)를 발생시키는 호르몬을 억제시킨다. 그러므로 식욕을 억제시켜 준다. 그외 달걀 속에 PYY 라고칭하는 식욕(食慾)을 억제(抑制)시켜 주는 성분이 들어.
05. 미발(美髮)과 미근(美筋)의 공효가 있.; 단황(蛋黃) 속에 함유되어 있는 콜린 성분은 교원단백(膠原蛋白)의 생성(生成)에 불가결(不可缺)한 성분(成分)인데 연경적(年輕的) 피부와 근육과 두발(頭髮)을 생장시켜 줌과 동시에 자외선(紫外線)의 손상(損傷)을 예방해 준다.


영양(營養)이ᅟ풍한 달걀의 식용(食用) 시간(時間)아침이 가장 좋다. 아침 식사때 달걀을 섭취하면 중오(中午)와 만상(晚上)에 식욕(食欲)을 억제해 줌과 동시에 不僅補充 영양(營養) 보충과 수신9瘦身) 효과(效果)도 있.
2.   《달걀의 아침요리
STEP1.달걀을 깨뜨린 후 우유와 소금(鹽)과 크림을 혼합하여 골고루 각반(攪拌)한다.  
STEP2.냄비 속에 물을 붓고 끓여 격수(隔水) 가열(加熱)한다.  
STEP3.응고(凝固)시킨 후 섭취한다.

02. 베이컨+ 달걀+ 토스트
재료(材料)2인분
토스트 2()
달걀 2()
베이컨 2()
소금()약간
호초(胡椒) 약간.
STEP1.달걀과 호초(胡椒)와 소금(鹽)을 골고루 각반(攪拌)한 후 마이크로오븐 속에 넣고 1분(分) 동안 가열한다.
STEP2.토스트 위에 버터를 바른 후 달걀과 베이컨을 덮어 씌워 섭취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