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3일 일요일
85% 견경통(肩頸痛) 자가치료법(自家治療法):
85% 견경통(肩頸痛) 자가치료법(自家治療法):
견경강경(肩頸僵硬)은 사무실내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등 3C산품(産品)을 동일한 자세로 장시간 사용하므로써 발생하는현대인(現代人)들의 국민병(國民病)의 일종이다. 평시(平時) 활동량(活動量)이 적은 사람들은 천기가 한냉한 동계에 혈액순환불량으로 인하여 견경통(肩頸痛) 발병률이 대폭(大幅) 증가(增加)하고 있다. 일본동경도세전곡구(日本東京都世田谷区)에 위치한 코쿠시칸대학교(国士舘大学校 : こくしかんだいがく: Kokushikan University) 체육학부(體育學部) 스도메이지(須藤明治 : すどうめいじ) 교수(教授)는 포조법(泡澡法)과 용견운동(聳肩運動) 등으로 견경통(肩頸痛)이 개선(改善) 가능하다!“ 고 설명했다.
* 견경통(肩頸痛)을 85% 개선(改善)시켜 주는 자가요법(自家療法) : 스도메이지(須藤明治 : すどうめいじ) 교수(教授)는 자기(自己) 스스로 85%의 견경통을 개선(改善)시켜 주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국민들에게 소개했다.!
《견경통(肩頸痛)을 개선시켜 주는 3 가지 방법》
1. 포조법(泡澡法) :
스도메이지(須藤明治) 교수(教授)는 “정상상황하(正常狀況下)에서 견경부위의 혈류량(血流量)은 1.2ml~1.4ml/분(分)이다. 수시자(受試者)들의 견방부위를 욕조의 밖으로 노출시키고 39도(度)의 열수(熱水) 속에서 10분(分) 동안 목욕을 시켰더니 혈류량(血流量)은 0.8ml/분(分)이었다. 그러나 견방부위(肩膀部位)를 물속에 침포하고 10 분 동안 목욕을 시키며 견방부위의 혈류량(血流量)을 측정한 결과 3.7ml/분(分)으로 상승하였다. 그외 수중(水中)에서 5 차(次) 견방전동운동(肩膀轉動運動)을 시켰더니 견방부위의 혈류량(血流量)은 5.3ml/분(分)으로 증가됨을 발견했다. 이는 입욕전(入浴前) 혈류량의 7 배(倍)에 해당된다.
2. 용견운동(聳肩運動) :
STEP1. 똑바로 서있는 자세에서 쌍견(雙肩)을 위로 힘껏 쳐들어준다.
STEP2. 서서히 어깨를 내려준다.
STEP3. 매차 15회~20회(回) 실행한다.
3. 액하(腋下: 겨드랑이의 속)에 물건 끼우기:
STEP1. 서있는 자세에서 의자의 등받이를 겨드랑이 밑에 끼워도 무방하다.
STEP2. 매차 10초(秒) 동안 눌러주며 2회~4회(回) 실행한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