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8일 금요일
섭씨 8 도 +
섭씨 8 도 +
은박지를 신발창으로 사용 할 경우 족부(足部)의 온도가 8°C 상승한다.
사무실에 하루 종일 앉아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족부의 온도는 하강된다. 체온(體溫)이 하강될 경우 면역력(免疫力)도 저하(低下)된다. 그러므로 수각빙냉(手腳冰冷)을 개선시켜 주어야 한다. !
1. 각첨(腳尖)의 온도(溫度)를 개선시켜 줄 경우 전신(全身)이 온난화(溫暖化)해 진다.
일본동경유명의료대학(日本東京有明醫療大學)의 가와시마 아키라(川嶋朗 : かわしまあきら) 교수(教授)는 “각첨(腳尖)을 온난하게 해 줄 경우 전신(全身)의 체온(體溫)이 상승된다. 말초(末梢)의 혈액순환을 개선해 주므로 인하여 전신의 체온이 상승되고 그결과 면역력(免疫力)이 증강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각지(腳趾)의 냉빙(冷冰)을 개선시켜 주기 위하여 양말을 겹쳐 신는데 양말의 재질(材質)이 불량할 경우 오히려 반대효과를 나타내므로 각첨의 혈액순환(血液循環)이 불량해 진다. 다음에 소개하는 간단(簡單)한 방식(方式)은 체온(體溫)을 상승시켜 준다. --한 장의 은박지(銀箔紙 : aluminum foil) 를 사용한다.!” 고 설명했다.
2. 한 장의 은박지(銀箔紙 : aluminum foil)를 신발속에 집어넣어 신발을 착용할 경우 족부(足部)의 온도(溫度)가 섭씨 8도(度) 상승한다.
가와시마아키라(川嶋朗 :かわしま あきら) 교수(教授)는 “외출시 은박지(銀箔紙 : aluminum foil)를 사용하여 각첨을 둘러 싸맨 후 신발을 착용한다. 평상시 집안에서도 은박지를 사용할 경우 족부의 온도를 섭씨 8 도 상승시켜 준다.” 고 백성들에게 추천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