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9일 월요일

독일연구:악력(握力)이 강하면 강할 수록 사망률(死亡率)은 더욱 더 강저된다.

독일연구:악력(握力)이 강하면 강할 수록 사망률(死亡率)은 더욱 더 강저된다. 악력(握力)과 심장병(心臟病)과 중풍(中風)과 관계가 있다고 종전에 과학자들에 의하여 발표되었다. 그러나 이번에 독일의 과학자들은 악력(握力)과 사망률(死亡率)과 관계가 있다고 증명하였다. 1. 악력(握力)은 사망률(死亡率)에 영향을 미친다. 독일의 과학자들은 교육배경(教育背景)이 다르고、경제수준(經濟水準)이 다른 러시아인과 영국인(英國人)과 덴막인들을 상대로 조사연구하였다. 악력(握力)이 강하면 강할 수록 사망률(死亡率)은 더욱 더 강저된다고 발표했다. 악력(握力)이 1kg 더 강해질 경우 러시아 남성(男性)들은 사망률(死亡率)이 4% 강저되었고、러시아 여성(女性)들은 10% 강저되었다. ;영국(英國)의 남녀(男女)는 2%、3% 각각 강저되었다. 덴막의 남녀(男女)는 6%, 8% 각각 강저(降低)되었다. 플로리다 대학교 연구팀은 종전에 당뇨병(糖尿病) 환자와 고혈압(高血壓) 환자(患者)들의 악력(握力)은 점차 퇴화(退化)된다고 발표했다. 또 미국(美國)의 과학자들은 4년(年) 내(內)에 악력(握力)이 5kg 하강(下降)될 경우 사망률(死亡機)은 16% 증가(增加)되었다고 발표했으며 심장병(心臟病)에 걸릴 확률은 7% 증가되었고 뇌중풍(腦中風)에 걸릴 확률은 9% 각각 증가되었다고 발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