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4일 목요일
생리(生理) 리듬 혼란(混亂)은 대뇌퇴화(大腦退化)를 가속(加速)시켜 준다.!
생리(生理) 리듬 혼란(混亂)은 대뇌퇴화(大腦退化)를 가속(加速)시켜 준다.!
3C산품(產品)은 대뇌(大腦)와 신경계통(神經系統)에 영향(影響)을 미친다. 공능신경학(功能神經學) 전문가(專門家)들은 "현대인(現代人)과 고대인(古代人)들의 유전인자는 다르지 않은데 현대인(現代人)의 신상(身上)에 발생(發生)하는 질병은 다르다.? 이는 현대인의 환경(環境)과 고대인들의 환경이 완전(完全)히 다르기 때문이다. 특별히 현대인(現代人)들은 3C산품(產品)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므로 「전자파(電磁波) 문제와 남광(藍光: Blue light)의 문제(問題)가 가장 큰 문제이다.」“ 고 설명했다.
1. 현대인(現代人)의 대뇌(大腦)의 불평형(不平衡)은 무엇인가?
01. 생리(生理) 리듬의 문란(紊亂) ; 「신체건강(身體健康)의 기본요건(基本要件)은 생리(生理) 리듬 조절에 있다.」3C산품(產品)으로 부터 나오는 전자파(電磁波)는 대뇌(大腦)의 활성(活性)에 직접(直接) 영향(影響)을 미치고;남광(藍光: Blue light)은 생리(生理) 리듬을 개변(改變)시킨다. 동물의 신체(身體)는 태양운행(太陽運行)의 규율(規律)에 상응해야 하는데 환언하면 태양(太陽)이 동산에 떠오르면 신체(身體)는 자연적으로 성과(醒過)해야 하고 태양(太陽)이 서산(西山)으로 넘어간 후(後) 서서히 휴면상태(休眠狀態)로 진입해야 한다는 말이다. 신체(身體)의 운행(運行)은 실제로 「태양(太陽)의 운행과 지구(地球)의 운행(運行)」 을 접수(接收)해야 한다. 사람이 햇빛을 쪼이고 있으면 태양(太陽)의 양광(陽光)은 시망막(視網膜)을 투과(透過)하여 직접(直接) 대뇌(大腦)의 시상하부(視床下部: hypothalamus)에 작용하여 아드레날린(adrenaline)과 멜라토닌(melatonin)을 분비하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백천(白天)에 태양(太陽)을 쪼여주어야 생리(生理) 리듬이 교정(校正)된다.」
뇌간에 있는 송과선에서 분비되는 멜라토닌은 햇볕에 노출돼야 생성된다. 그런데 이 멜라토닌이 분비되는데 15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시상하부(視床下部, hypothalamus)는 시상(thalamus)에 위치해 있으며, 뇌간(brain stem) 바로 위에 있다. 「멜라토닌(melatonin)은 야만(夜晚)에 심층수면(深層睡眠)으로 진입(進入)함을 도와줌과 동시(同時)에 면역계통(免疫系統)을 수복(修復)해 주는 공능(功能)도 갖고있다」. 백천(白天)에 양광(陽光)에 조사(照射)할 경우,아드레날린(adrenaline)이 분비(分泌)되기 시작하고,몇 시간이 지난 후 멜라토닌(melatonin)이 분비되기 시작한다. 멜라토닌(melatonin)과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일개(一個)의 시소(seesaw)와 같다. 백천(白天)에 아드레날린(adrenaline)의 분비는 멜라토닌(melatonin)의 분비를 억제시킨다. 밤에는 반대이다. 현대인(現代人)들이 야만(夜晚)에 불면증이 조성되는 이유 중 하나는 「핸드폰」 때문이다. 왜냐하면 핸드폰 속에서 발출되는 남광(藍光: Blue light)에 접촉할 경우 대뇌(大腦)는 백천(白天)으로 착각하기 때문에 불면이 조성되며,면역계통(免疫系統)의 수복공능(修復功能)도 강저(降低)된다.
02. 가공식품(加工食品) : 현대인(現代人)들은 허다한 가공식품(加工食品)을 섭취한다, 가공식품 속에는 각종 첨가물(添加物)과 농약(農藥)의 잔재물이 함유되어 있다. 신체(身體)는 가공식품을 식용(食用)하도록 설계(設計)되어 있지 않다. 그러므로 가공식품을 과다 섭취할 경우 「자체면역(自體免疫)에 문제(問題)를 유발한다」. 가공식물(加工食物)이 체내에 진입할 경우 신체내에서 이물질(異物質)을 공격(攻擊)하기 위하여 항체(抗體)를 생산한다. 「만일 공격의 대상이 대뇌(大腦)일 경우 대뇌(大腦)의 퇴화(退化)는 가속된다.」. 현재(現在) 구미(歐美)의 과학자들은 식물(食物)과 대뇌(大腦)와 만성병(慢性病) 사이의 관계(關係)에 관하여 연구하고 있다. 특정한 물질이 체내에 진입할 경우 자체면역반응(自體免疫反應)을 생산하며 그결과 다종 문제(問題)를 유발한다고 발표했다.
2. 대뇌(大腦)의 불균형은 어떤 질병(疾病)을 유발하나?
「신체에 질병(疾病)이 개시(開始)되면 대뇌(大腦)에서 조정(調整)하기 시작한다」. 예를들면 인슐린 분비부족(分泌不足) 또는 과다시(過多時) 신호(訊號)가 대뇌(大腦)에 도달되어 대뇌(大腦) 에서 인슐린 조절을 지휘(指揮)한다.그러나 섭취하는 음식중(飲食中) 과다한 당분(糖分)이 함유되어 있을 경우 계속 인슐린을 분비(分泌)하지만 일정단계(一定階段)에 도달되면 「대뇌(大腦)는 지휘(指揮)를 포기해 버린다. 그결과 신체(身體)의 인슐린 민감도(敏感度)는 하강(下降)된다」. 생리(生理) 리듬 문란(紊亂)과 여성월경주기문란(女性月經週期紊亂)과 자율신경문란(自律神經紊亂)등은 모두 동일하며 대뇌(大腦)의 호르몬 조절에 문제(問題)가 발생하기 때문인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각종 질병을 유발한다.
3. 일상생활(日常生活) 중 어떻게 대뇌(大腦)의 평형을 유지할 수 있을까?
01. 밤에 가시광선(可視光線 : Visible light)피하기:홍색안경(紅色眼鏡) 또는 오렌지색 안경(眼鏡)은 가시광선을 여과(過濾)해 준다.
02. 식물만성과민(食物慢性過敏) 주의(注意):면분(麵粉)은 만성과민인(慢性過敏人)들의 신체(身體) 내에서 갑상선(甲狀腺)을 공격(攻擊)하는 항체(抗體)를 생산하는데 갑상선공능(甲狀腺功能)이 저하(低下)될 경우 신진대사(新陳代謝)의 하강(下降)을 조성하므로 인하여 비만을 유발한다. 그러므로 자기(自己)가 어떤 식물(食物)에 대하여 만성과민(慢性過敏)이 있는지 알아두어야 한다.
*상견적(常見的)인 식물과민원(食物過敏原):면분(麵粉)、달걀(雞蛋)、우유、황두(黃豆)、옥미(玉米)등.
자동차의 타이어 교정(校正)과 마찬가지로 대뇌계통(大腦系統)도 마찬가지이다. 전정계통(前庭系統)의 조정운동(調整運動)은 안구(眼球) 조절을 활화(活化)해 준다. 전정계통(前庭系統)과 척추심층근육(脊椎深層筋肉)의 뇌간회로(腦幹迴路)는 자율신경계통(自律神經系統)을 온정상태로 유지해 주는 공효(功效)가 있다. 전정 기관(前庭器官: vestibular system,)은 내이(內耳) 속에 있으며 이동과 평형감각을 주관하는 감각 기관이다.
*상하점두(上下點頭: 머리를 상하로 끄덕임) :
대무지(大拇指)를 눈앞에 두고 직시(直視)함과 동시에 대무지를 상(上)에서 하(下)로 또는 하(下)에서 상(上)으로 서서히 움직인다. 중복(重複) 시행한다. 매차(每次) 5 초(秒) 동안 실행하며,1 조(組)는 10 개(個) 순환(循環)이다,
*좌우전두(左右轉頭):
대무지(大拇指)를 눈앞에 두고,직시(直視)함과 동시에 머리를 좌왕우왕(左往右往)해 준다.
매차(每次) 5 초(秒) 동안 실행하며,1 조(組)는 10 개(個) 순환(循環)이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